FAQ

뒤로가기
제목

[제스테라피 주요대상] 성기능장애로 인하여 이성관계(부부관계)에 어려움이 많은 분

작성자 남성섹스테라피(ip:)

작성일 2022-08-16

조회 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성기능장애인 조루지루또는 발기부전이나 발기불능성콤플렉스 등이 발생하면 이유여하를 막론하고 이성과의 애정관계에 문제가 발생하고부부관계에서도 심각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권태기섹스리스 등의 원인도 대부분 성기능장애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성의 성기능장애남성의 성기능장애 등은 성생활과 성관계를 방해하는 요인이기 때문에 성기능장애가 발생했다는 것은 두 사람의 관계에 문제가 발생했다는 뜻입니다.

 

성기능장애를 그대로 방치하게 되면두 사람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하여 많은 노력을 하더라도 성기능장애를 치료할 수 없게 되면서 점점 관계는 심각한 위기를 갖게 됩니다또한두 사람의 갈등과 말다툼스트레스와 상처의 원인도 이때부터 발생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기능장애는 애정관계와 부부관계에 많은 어려움을 동반한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또한성관계가 원활한 커플은애정관계 또는 부부관계에 어려움을 겪지 않는다는 사실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애정관계 또는 부부관계에서 섹스의 횟수가 줄어들기 시작하거나권태기가 되었거나섹스리스가 되는 경우에는 성기능장애가 원인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성기능장애를 치료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것이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이라고 할 수 있고현명한 사람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성기능장애를 치료하는 것은 애정관계와 부부관계를 회복하는 가장 빠른 방법이고기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성기능장애의 치료과정에서는 성상처가 치료되면서 몸과 마음이 변화하고성능력과 행복능력이 형성되면서 애정관계와 부부관계가 저절로 회복되는 효과를 갖습니다.

 

이때 의도적으로 회복하는 것이 아니라 무의식적으로 자신도 모르게 회복되도록 하는 것이 진정한 성기능장애의 치료방법입니다.

 

이렇게 성기능장애를 치료하고이성관계 또는 부부관계를 회복하는 방법으로서 제스테라피는 최고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