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제스테라피 주요대상] 성기능장애로 어려움이 있지만, 섹스능력을 만들고 싶은 남성

작성자 남성섹스테라피(ip:)

작성일 2022-08-16

조회 1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많은 사람들이 성능력에 대해 대부분 섹스테크닉인 것으로 착각합니다.

 

섹스테크닉은 성능력의 가장 작은 일부분에 불과하고성기능장애를 유발하는 주요원인이기도 합니다따라서 섹스테크닉을 찾는 사람들은 대부분 성기능장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마음이 작용하는 원리를 알면섹스테크닉이 전혀 필요 없을 만큼 강한 성능력을 갖게 됩니다또한성기능장애가 있다고 하더라도 성상처를 치료하게 되면서 성능력과 함께 성기능장애도 치료됩니다.

 

제스테라피를 진행하게 되면남자와 여자의 마음과 심리에 대해 정확히 알게 됨으로서 섹스에서의 이해와 배려를 기본으로 하며발기력과 지속력을 갖고사정을 조정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이 기본을 갖는 남성은 최고의 성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게 됩니다.

 

이때 발기력과 지속력을 갖는 것은 발기부전의 치료에 의한 것이고사정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은 조루와 지루가 치료되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성기능장애의 치료법인 제스테라피의 실체입니다제스테라피가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또한 이 기본이 형성되면제스테라피의 치료과제를 통하여 여성과의 교감을 하는 방법을 배우게 되면서성기능장애의 치료와 함께 성능력을 함께 만들게 됩니다이때 형성되는 성능력은 의식적인 것이 아니라자신도 모르게 형성되는 무의식이 작용하기 때문에 오래도록 지속되는 특징이 있습니다성기능장애가 치료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성능력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성능력은 의식적으로 생각하면 형성되지 않고오히려 성기능장애를 유발하게 되면서 문제가 더욱 악화 됩니다따라서 성능력은 반드시 무의식적으로 형성되어 자연스럽게 지속될 수 있어야 합니다.

 

성능력을 형성하고 싶은 분들은 성기능장애의 치료법인 제스테라피를 하시면 됩니다.

 

특히 상대 남성 또는 남편의 성능력을 향상하고자 하는 여성 또는 아내의 경우에는 남성(남편)에게 제스테라피를 할 수 있도록 하여 성기능장애의 치료 및 성능력을 자연스럽게 가질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제스테라피는 단순히 성기능장애만 치료하는 것이 아니라성능력도 함께 만들고행복능력도 함께 만드는 강점이 있습니다.

 

바로 여러분들이 찾던 성기능장애치료법이면서성능력과 행복능력을 만드는 혁명적인 치료방법이 제스테라피임을 꼭 기억하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