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제스테라피] 제스테라피의 장점과 혜택

작성자 남성섹스테라피(ip:)

작성일 2022-08-16

조회 1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여러분이 성기능장애를 치료하고 행복하게 살고자 할 때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법은 제스테라피(KIP마음치료)입니다.

 

제스테라피는 교육영상으로 공부를 하면서 성상처의 치료와 성기능장애를 치료하고동시 인간의 마음과 심리가 작용하는 원리와 이치를 직접 학습하며행복능력을 만드는 과정입니다성상처를 치료하고 성상처의 예방법을 만들고 난 후성기능장애를 치료하고 성능력을 만드는 성기능장애의 치료기법입니다.

 

제스테라피는 성상처의 치료와 성기능장애를 치료한 후 행복하게 살고자 하고자 하는 남성분들의 부담을 가장 최소화하였습니다.

 

1. 제스테라피를 할 때장소.시간.이동.환경 등의 제한이 없습니다여러분이 지방 또는 해외에 살고 있든여러분이 성기능장애의 치료를 위한 시간을 내기 어려운 상황이든 성기능장애의 치료를 위한 제약조건이 없습니다.

 

2. 자신의 성기능장애와 성상처를 전혀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성기능장애의 치료를 위하여 성에 대한 성상처를 이야기하면 할수록 성상처가 더욱 커지게 되는데이러한 현상을 예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3. 제스테라피를 진행하는 동안또는 제스테라피의 진행 이후 이뤄지는 상담은 사실상 상담이 아니라 성기능장애의 치료와 예방행복하게 살아갈 있도록 컨설팅을 하는 과정으로서 성기능장애의 치료과정을 점검하게 됩니다.

 

4. 여러분 자신 스스로 성기능장애의 자가 치료법을 갖게 되면서성스트레스와 성상처를 치료하는 능력을 갖게 되고행복능력을 갖게 됩니다.

 

지금 여러분은 성기능장애의 치료가 불가능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어떻게 여러분의 사연을 듣지도 않고 성상처를 치료할 수 있는지한 번도 만난 적이 없는데 어떻게 여러분이 갖고 있는 성상처와 성기능장애를 알 것인지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지금까지 제스테라피를 통해 성기능장애를 치료한 수많은 남성들이 대부분 여러분과 비슷한 생각을 했기 때문에 제스테라피를 시작하기 전에 선택과 결정을 주저하는 것도 충분히 이해합니다.

 

그러나 현존하는 성기능장애의 치료법이 없다보니어쩔 수 없이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제스테라피를 하신 분들이 이구동성으로 "이런 것 인줄 몰랐다직접 해 본적이 없는 분들은 절대 알 수 없을 것이다." 라고 말합니다이외에도 성기능장애가 치료된다는 것이 너무도 신기하다진작 알았다면 불필요한 것에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말도 많이 합니다.

 

제스테라피는 성기능장애의 근본원인을 알 수 없어 신체에만 집중했던 기존의 약물치료수술치료신경차단술보양식과 정력제상담이나 수련법 등과는 질적으로 전혀 다른 성기능장애의 치료법입니다.

 

제스테라피는 전 세계 어디서든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한국어/영어/일본어로 진행하고 있습니다그 만큼 제스테라피를 전 세계인에게 공개할 수 있을 만큼 성기능장애의 치료효과가 매우 좋습니다.

 

제스테라피의 장점과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장소의 제약이 없습니다.

2. 시간의 제약이 없습니다.

3. 언어의 제약이 없습니다.

4. 상황과 환경의 제약이 없습니다.

5. 성기능장애 또는 성상처의 이야기를 해야 하는 부담이 없습니다.

6. 수술약물음식요법 등의 역효과가 전혀 없습니다.

7. 타인에게 전혀 알려지지 않습니다.

8. 관련되는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제스테라피의 장점과 혜택이 매우 많습니다.

 

'~~때문에 하지 못한다'는 생각을 하시는 분이 있을 수 있겠지만이는 대부분 자신을 성기능장애를 치료하고자 하는 의지가 없고다른 누군가가 자신의 성기능장애를 치료해 줄 것이라고 의존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자신의 성기능장애치료는 오로지 자신만이 할 수 있습니다다른 방법으로 성기능장애가 치료가 되지 않는 이유입니다.

 

여러분은 제스테라피를 단순하게 생각하지 마시고매우 오랫동안 체계적으로 강력한 효과를 가질 수 있도록 개발된 세계 최고의 성기능장애 치료기법임을 아셨으면 합니다.

 

성상처의 치료와 성기능장애의 치료심리치료 그리고 행복능력을 만드는 성기능장애의 치료기법은 오로지 제스테라피 뿐임을 아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