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남성섹스테라피] 남성섹스테라피를 성공적으로 잘하는 방법

작성자 남성섹스테라피(ip:)

작성일 2022-08-16

조회 4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남성섹스테라피를 성공적으로 잘 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남성섹스테라피의 공부와 과제를 주어진 그대로 실천하면 됩니다.

 

1. 성상처의 치료와 섹스능력을 만드는 것에 조급하게 서두르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목표를 세우면 조급해지기 마련입니다그러나 조급함은 마음이 강박으로 발생하는 현상이기 때문에 성에너지가 올바르게 작용하지 못하거나㊀성에너지가 작용하도록 만듭니다.

 

그래서 조급하게 서두르게 되면 몸과 마음이 힘들어지고섹스능력을 만드는데 방해요소가 됩니다.

 

또한 안전하게 보호하는 상대여성의 강력한 섹스능력에 꼭 맞는 남성자신을 만드는 것이지실전적으로 상대여성과의 섹스를 잘 하는 방법이 결코 아닙니다.

 

2. 남성혼자 남성섹스테라피를 편안하게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남성섹스테라피를 할 때는 공부와 과제를 하게 되는데남성혼자 조용하고 편안하게 몰입할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합니다시간대는 남성자신이 혼자 몰입하여 편안하게 공부하고 과제를 할 수 있는 시간이면 됩니다.

 

3. 자신의 몸과 마음의 변화에 놀라지 말고 꾸준히 지속합니다.

 

남성섹스테라피를 시작하면 남성개인마다 시기는 모두 다르지만공통적으로 몸과 마음이 변화되는 것을 느끼게 되고자신에게 전혀 다른 섹스능력이 생기는 것을 알게 됩니다그래서 매우 놀라운 체험을 하게 되는데이때 놀라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당연한 몸과 마음의 반응이고섹스에 대한 반응으로서 당연히 나타나는 현상일 뿐입니다.

 

그래서 몸과 마음에게 지금까지 한 번도 느껴 본 적이 없는 느낌을 갖게 되더라도 지속적으로 남성섹스테라피를 실천하면 됩니다.

 

4. 남성섹스테라피의 내용을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치려 하지 마십시오.

 

남성섹스테라피를 시작하면 지금까지의 왜곡된 섹스에 대하여 알게 되고몸과 마음이 많이 변화되기 시작하면주변에 다른 사람들을 대상으로 자신이 공부한 남성섹스테라피를 가르치려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는 남성자신을 스스로 파괴하면서 섹스능력을 제거하게 만들고상대를 불행하게 만들면서 어떤 책임도 지지 못하게 됩니다반드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의 내용만 준수하고 지속하면섹스테라피를 성공적으로 완성할 수 있으며스트레스의 힐링능력과 최고의 섹스능력을 갖게 된 최고의 남성이 될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