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남성섹스테라피] 남성섹스테라피의 기본원리

작성자 남성섹스테라피(ip:)

작성일 2022-08-16

조회 3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남성섹스테라피는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을 통합하여 일상생활에서 남성섹스테라피의 공부와 과제를 통하여 남성에게 스트레스의 힐링능력과 최고의 섹스능력을 갖도록 만듭니다.

 

이에 따라서 스트레스를 스스로 힐링하고, ‘최고의 섹스능력을 갖도록 함으로서 매력적이고 열정적인 남성으로 인생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남성자신의 성마음은 오로지 상대여성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서만 작용하고마음은 인간관계의 행복을 위하여 작용합니다그래서 인간관계에서 섹스지식과 성정보에 의하여 성마음에 성상처가 작용하면이 성상처를 스스로 치료하여 ㊉성에너지가 마음의 열정으로 작용하게 됩니다이때 마음의 열정과 함께 스트레스를 힐링하게 됩니다.

 

또한 남성은 강력한 섹스능력을 가진 상대여성을 안전하게 보호함으로서 상대여성에게 맞춰지는 최고의 섹스능력이 형성되고 스트레스의 힐링능력과 함께 열정적이고 매력적인 남성이 됩니다.

 

남성섹스테라피는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을 정확하게 알지 못하면개발이 불가능합니다기존의 그 어떠한 섹스이론으로도 해석할 수 없었던 남성섹스테라피는 남성의 섹스경전과도 같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남성섹스테라피를 시작하시면 알게 될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