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남성섹스테라피] 남성섹스테라피와 제스테라피의 차이

작성자 남성섹스테라피(ip:)

작성일 2022-08-16

조회 5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남성섹스테라피와 제스테라피의 원리는 성마음이론에 의하여 동일한 원리를 적용하지만역할이 전혀 다르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첫번째. 남성에게 섹스가 몸과 마음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알아야 합니다.

 

1. 남성은 인식되는 모든 섹스정보와 섹스지식에 대하여 성상처가 발생합니다.

 

2. 성상처의 크기만큼 ㊀성에너지가 생성되어 몸과 마음으로 공급합니다.

 

3. ㊀성에너지가 몸으로 공급되면신체문제를 유발하면서 성기능장애가 발생합니다.

 

4. ㊀성에너지가 마음으로 공급되면섹스쾌락(기분)을 느끼지만마음에서는 강력한 스트레스가 생기게 되어 마음문제를 유발하면서 심리장애 또는 중증심리장애가 발생합니다.

 

㊀성에너지에 의하여 섹스쾌락을 느끼면몸과 마음은 파괴되고강력한 스트레스가 발생하면서 강력한 섹스욕구가 생기는 악순환의 고리가 만들어 지게 되면서 섹스정보와 섹스지식을 인식하려는 노력을 하게 됩니다.

 


두번째. 남성섹스테라피와 제스테라피의 기본원리를 살펴봐야 합니다. 

 

1. 이때 인식되는 모든 섹스정보와 섹스지식에 대하여 성상처가 발생할 때즉시 마음의 상처(스트레스)로 전환하고발생된 스트레스를 스스로 힐링하는 능력을 만듭니다.

 

2. 그렇게 되면 ㊀성에너지가 ㊉성에너지로 전환되어 몸과 마음으로 공급됩니다.

 

3. ㊉성에너지가 몸으로 공급되면신체의 건강이 회복되고성기능이 좋아집니다.

 

4. ㊉성에너지가 마음으로 공급되면섹스쾌락(기분)을 느끼면서 강력한 열정이 생성됩니다.

 

섹스욕구가 없는 상태에서 ㊉성에너지에 의하여 섹스쾌락을 느끼지만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고 강력한 열정이 생성되며스트레스의 힐링능력이 생기면서도 섹스욕구가 사라지는 순순환의 고리가 만들어 집니다.

 


▶ 제스테라피는 살아오면서 과거에 형성된 매우 강력한 성상처를 치료하여 성기능장애를 치료하면서 동시에 마음문제(심리장애중증심리장애외상트라우마)도 함께 치료하여 몸과 마음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 남성섹스테라피는 현재부터 발생하는 성상처를 즉시 치료하여 최고의 섹스능력(건강하고 강력한 섹스쾌락과 강력한 열정을 생성)을 갖도록 만드는 역할을 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이 원하는 역할에 따라서 남성섹스테라피와 제스테라피를 선택하면 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