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뒤로가기
제목

남성섹스테라피는 남성이라면 누구에게나 반드시 필요합니다.

작성자 남성섹스테라피(ip:)

작성일 2022-08-17

조회 38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남성섹스테라피는 ‘섹스에 대한 테크닉과 방법'을 가르치지 않습니다.

 

오히려 남성섹스테라피는 남성에게 ‘섹스욕구를 제거시키고, 기존의 섹스정보와 섹스지식을 모두 버리도록 하며, 현재까지 왜곡된 섹스개념을 모두 건강’하게 바로 잡도록 합니다.

 

이에 따라 남성에게 섹스가 얼마나 치명적으로 위험한 것인지 스스로 깨닫도록 하고, 섹스가 인간의 몸과 마음을 파괴하면서 심각한 심리장애, 중증심리장애, 성기능장애를 유발하는 것을 알려줍니다.

 

결국 남성에게 ‘섹스’를 제거하게 되었을 때, 비로소 ‘최고의 섹스능력’을 만들게 되는 남성섹스테라피의 원리를 일상생활화 하도록 만듭니다.

 

또한 남성섹스테라피는 남성에게 ‘스트레스의 힐링능력’을 만들고, 자신감과 열정을 강화시키게 되면서 몸과 마음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게 됩니다.

 

따라서 남성섹스테라피는 20세 이상의 성인남성이라면 누구에게나 반드시 필요합니다.

 

또한, 미성년인 남자의 경우, 섹스지식이 매우 많고 섹스욕구로 인하여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부모님(보호자)의 동의를 받은 후 남성섹스테라피를 할 수 있습니다.

 

남성섹스테라피는 남성의 경제력, 체형, 지위, 나이, 결혼여부, 사회생활 등과 전혀 관계없이 남성즐 중에 최고의 가치를 갖게 되었기 때문에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 매력적이고 열정적인 남성으로 인식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