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뒤로가기
제목

독이 있는 여자는 화려하다! (남자의 몸과 마음, 섹스능력을 파괴하는 여자)

작성자 남성섹스테라피(ip:)

작성일 2022-09-22

조회 48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남자가 인생을 살면서 가장 조심해야 할 여자는 남자의 몸과 마음섹스능력을 파괴하는 여자입니다이는 남자의 성마음에서 강력한 성에너지를 유발하는 여자를 의미합니다.

 

이러한 여자들이 남자의 주변에 매우 많이 있으면 남자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강한 섹스욕구를 갖고 섹스쾌락을 추구하면서 살게 되는데그로인해 성에너지가 발생하여 스스로의 몸마음섹스능력이 파괴됩니다즉 섹스능력이 전혀 없는 전형적인 남자로 살아가다가 한순간에 인생이 파멸되는 것입니다.

 

이처럼 치명적인 독이 있는 여자는 어떤 여자일까요?

1. 자신의 외모몸매 등을 공개적으로 노출하는 여자

2. 자신의 취미활동여행일상생활을 공개하는 여자

3. 예쁘고 날씬한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와 운동을 공개하는 여자

4. 성교육 또는 섹스교육을 하고 있는 여자

5. 섹스공부를 하고 있거나섹스를 가르치는 여자

6. 남자와의 만남섹스연애결혼이혼이 반복되는 것을 공개하는 여자

7. 외도를 하고 있는 여자

8. 감각(시각청각촉각후각미각)의 자극과 즐거움을 공개하는 여자

9. 모든 남자에게 잘 웃고 잘 어울리는 여자

10. 섹시패션노출패션몸매를 뽐내는 패션화려한 패션 등을 공개하는 여자

11. 자신의 섹스능력을 자랑하고음담패설을 좋아하는 여자

12. 공개적으로 섹스이야기 또는 성적발언을 하는 여자

 

이런 여자들은 남자에게 이용당하고 싶어 하는 말과 행동을 하면서 남자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자 노력하거나자신의 목적과 이익을 위하는 여자입니다그런데 이는 자신 스스로 남자에게 성노리개가 되고 싶다는 말과 행동을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여자의 사진과 영상일상생활모든 말과 행동은 남자에게 강력한 성에너지를 만듭니다그래서 남자는 이러한 여자들로 인하여 섹스욕구가 강화되고섹스쾌락을 추구하게 되며그로인해 자신의 몸과 마음섹스능력이 모두 파괴됩니다.

 

결국 이러한 여자들은 자신의 목적(관심받는 것사랑받는 것가치추구)을 위하여 남자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과 같습니다.

 

이때 만일 남성이 남성섹스테라피를 시작하게 되면앞선 여자들에 대한 사진과 영상일상생활모든 말과 행동이 매우 불편하게 느껴지고 싫어지게 됩니다그러면서 점차 섹스욕구가 사라지게 되면서 비로소 최고의 섹스능력을 갖게 됩니다이렇게 최고의 섹스능력이 생기면 사랑하는 여자와 함께 행복한 일상생활과 강력한 섹스쾌락의 일상생활을 평생 누리게 됩니다말 그대로 행복과 섹스의 유토피아를 살게 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남자는 성마음이 작용하는 원리를 모르기 때문에남성의 성마음이 작용하는 원리로 만들어진 남성섹스테라피를 배척하고 비난하게 됩니다그러면 결국 스스로 자신과 상대의 몸과 마음성마음을 모조리 파괴하면서 살아갈 수밖에 없습니다따라서 남자의 성마음이 작용하는 원리를 정확하게 알아야만 합니다.

 

남자의 성마음은 성정보와 섹스지식에 대한 성습관에 의하여 ㊀ or 의 성에너지를 생성하고이 성에너지를 몸과 마음으로 전달하는 작용을 합니다이때 남자는 성적감정과 함께 몸의 쾌락을 느끼게 됩니다.

 

이후 마음은 심리습관에 의하여 감정을 생성하고그와 성에너지를 결합하며마음의 의식으로 자각하고 느끼도록 작용합니다이와 함께 몸으로 전달된 성에너지를 감각의 쾌락으로 느끼게 됩니다.

 

이때 가장 핵심은 남자의 성마음에서 성에너지가 생성되느냐성에너지가 생성되느냐에 의하여 남자의 몸과 마음과 섹스능력이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남자에게 성에너지가 생성되는 경우는 사랑(안전하게 보호)하는 여자와 일상생활을 함께 할 때입니다그러면 사랑하는 여자에게 섹스욕구가 생기지 않지만강력한 성에너지를 생성하여 몸과 마음으로 전달하게 되고남자와 여자의 몸마음성마음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듭니다.

 

반면 남자에게 성에너지가 생성되는 경우는 사랑하지 않는 모든 여자즉 안전하게 보호해야 할 필요가 없는 여자목적 또는 섹스욕구의 대상인 여자성정보와 섹스지식을 유발하는 여자가 존재할 때입니다그러면 강력한 섹스욕구에 의하여 강력한 성에너지를 생성되고몸과 마음으로 전달되며그로인해 남자와 여자의 몸마음성마음을 모조리 파괴합니다그러면 그럴수록 성정보와 섹스지식이 더 많이 필요하게 됩니다.

 

따라서 남자는 남자의 몸과 마음섹스능력을 파괴하는 여자를 매우 조심해야만 합니다.

 

남자가 남성섹스테라피를 시작하면 이러한 여자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고, ‘최고의 섹스능력을 만들어서 사랑하는 여자와 함께 평생 마음의 행복과 성적쾌락의 일상생활유토피아를 살게 될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