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후기

뒤로가기
제목

[제스테라피] 또 다시 다짐합니다.

작성자 남성섹스테라피(ip:)

작성일 2022-08-17

조회 6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본 후기는 KIP치료센터에서 회원분이 직접 작성하신 글입니다*




치료시작한지 1년 6개월째 되어 갑니다.


전 제가 관계중독증에 걸린 줄 모르고 지내왔고 그땐 그게 정말 나쁜걸 몰랐습니다. 이때는 결혼전 일이고 심지어 치료하는 중에도 몰랐는데, 어느날 저도 관계중독증에 걸렸구나 생각이 났습니다.

결혼을 하고 나서 나쁜 일들은 잊고 저는 아내와 행복하게 살아야겠는 생각으로 지냈는데 아내와 가정의 불화로 참다 참다가 이혼소송이란걸 선택했고 이게 최선의 방법인줄 알고 있었는데 직장에서의 집단 따돌림과 교회에서 마저 집단 따돌림을 받았습니다.

그때 모든 것이 다 무너지고 죽고 싶을 정도로 힘들고 공항장애와 자의적 해석으로 망상증까지 힘들게 보내는데 어떻게든 회복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유튜브에서 선생님 영상을 보고는 치료를 무조건 해야겠는다는 생각이 들고 치료를 시작했습니다. 물론 돈도 많이 들고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거였는데 행복능력을 만들고 오로지 치료만 될 수 있다면 어떻게든 해낼꺼라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시작했습니다.

치료를 시작하고 신기하게도 치료가 되어지는걸 느껴지고 직장에서도 동료들과 사이도 괜찮아지고 새로운 인간관계도 좋아지고 대인기피도 좋아지고 분노와 배신감의 마음도 편안하고 안정되고 언제 이런 일이 일어났었지 하는 생각이 들면서 말로 표현 안되게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이혼소송은 제가 먼저하고 아내도 소송을 걸었는데 치료하면서 생각해보니 아니것 같아 이혼소송 취하했는데 아내는 끝까지 소송 판결까지 가고 이혼판결이 났습니다. 이혼소송은 치료가 된 후에 해도 늦지 않다는걸 알았고 이혼 중이더라도 어떻게든 대처하지 않고 있어야 한다는걸 알았습니다.

처음에는 조급하게 생각하고 빨리 완치가 되길 원했는데 지금은 시간이 필요하다는걸 알고 나니 천천히 치료를 하고 있습니다. 완치가 되는 그날까지 또 다짐합니다.

마지막으로 치료를 망설이고 힘들어 하신분들은 쉽지 않을 결정이라 생각하지만 다르게 생각해 보면 더 나은 행복을 위해서라면 어떻게 가능하다고 봅니다. 코르나로 인해 더 힘들다는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위기 속의 절망과 좌절이 아닌 기회이고 행복능럭을 가질꺼라 생각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남성섹스테라피

    작성일 2022-08-17

    평점 0점  

    스팸글 자신 스스로 관계중독을 치료한다는 것은 매우 대단한 결정입니다. 관계중독이든 외상트라우마든 남성의 경우는 치료를 시작하는 것 자체가 매우 대단한 결정입니다.

    남성의 관계중독은 인식장애와 표현장애를 모두 갖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아내의 변화와 치료를 통해서 치료기회를 가질 수 있지만, 자신 스스로 무너져서 힘들고 고통스럽게 되었을 때 회복하고자 하는 절실함을 갖게 될 때 비로소 치료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회원님은 후자의 경우입니다. 그래도 모든 것이 무너진 상태가 아니라서 불행 중 다행이라는 생각을 갖습니다.

    치료를 하기 전에 이미 소송을 진행하고 있었고, 회원님이 치료를 시작하면서 이혼소송을 취하한 것도 회원의 과감한 결정이었는데, 이는 비록 아내(전처)가 이혼소송을 통하여 이혼을 했지만, 그래도 회원님은 자신의 행복한 인생을 위한 치료의 의지를 갖고 노력을 지속하고 있는 것으로 볼 때, 분명 새로운 인생과 행복한 인생을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절실함을 갖고 치료를 시작한 만큼, 초심을 절대 잊지 마시고, 천천히 여유를 갖고 치료를 지속하시기 바랍니다. 완치되어서 행복능력을 갖게 되면, 새로운 인생과 행복한 인생을 살아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