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제스테라피] 제스테라피로 성기능장애를 완벽하게 치료할 수 있나요?

작성자 남성섹스테라피(ip:)

작성일 2022-08-16

조회 2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어떠한 치료기법이든 완벽하게 성기능장애를 치료한다고 100% 장담할 수는 없습니다.

 

다만 한국심리교육원에서 직접 개발한 마음이론과 성마음이론을 기반으로 치료기법과 교육기법을 적용하여 기존의 약물요법수술요법훈련요법음식요법수련요법 등보다 매우 높은 성기능장애의 치료성공률을 자부하고 있고비용시간노력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스테라피를 적용하였을 때 성상처의 제거와 성기능장애치료의 성공확률이 매우 높습니다이후 성능력과 행복능력을 만들게 됩니다.

 

성기능장애의 치료 후 성능력과 행복능력을 갖게 되면 스스로의 인생방향에 의하여 인간관계의 행복이 결정되기 때문에 누구와 행복하게 살아갈지에 대해서는 자신만의 결정입니다다만 제스테라피를 한 사람 만큼은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됩니다.

 

물론 성기능장애를 치료하고 행복하게 살겠다는 의지를 갖으며제스테라피를 성실하게 할 때 효과가 가장 좋습니다.

 

자신은 노력하지 않으면서 제스테라피로 모든 것이 알아서 해결될 것이라는 안이한 생각을 한다면 성기능장애의 치료는 어렵습니다특히 자신의 행복과 성기능의 회복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닌상대와 행복하게 살기 위해 성기능장애를 치료하고자 하는 것은 오히려 성기능장애를 치료하지 못하도록 만드는 원인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