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제스테라피] 제스테라피의 비용이 너무 비싼 것 같습니다.

작성자 남성섹스테라피(ip:)

작성일 2022-08-16

조회 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스테라피의 비용부담으로 인하여 제스테라피를 신청하기 어려운 분들이 많다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

 

의구심을 해결하기 위하여 성의 본질과 성기능장애의 본질원리에 대한 영상을 꾸준히 공개하고 있으며비용의 가치를 앎으로서 성기능장애 치료에 대한 희망을 주고 있습니다그러나 이러한 영상은 실질적인 치료법이 아니며성기능장애를 치료하고 행복능력을 갖는 것은 제스테라피가 가장 빠르고 좋은 방법입니다.

 

제스테라피는 매우 빠르고 정확하게 성기능장애를 치료합니다.

제스테라피의 결과를 생각한다면 이는 결코 비싼 비용이 아닙니다

 

제스테라피의 성기능장애 치료과정을 보면, 1) 마음교육의 학습, 2) 성상처의 치료과제, 3) 치료과정의 점검(필요시 남성상담 실시), 4) 마음응용의 자료&영상 등 모든 지원을 무료로 하고 있습니다비용은 이 모든 과정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이는 다른 어떠한 성기능장애의 치료방법과도 차원이 다릅니다.

 

상기의 치료과정 4가지를 기존의 방법으로 따로 진행하려면 하나하나 비용이 소요되지만제스테라피는 이를 모두 통합해야만 성기능장애를 치료할 수 있고, 4가지를 통합한 치료기법이 제스테라피입니다

 

따라서 여러분은 최소의 비용으로 성기능장애를 치료하고 행복한 마음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비용이 비싼 것처럼 느껴질 수 있겠지만실제 성기능장애가 치료된 후에는 그 동안의 비용이 전혀 아깝지 않다는 것왜 비용이 비싼 것처럼 느껴졌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