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뒤로가기
제목

남성섹스테라피로 어떻게 최고의 섹스능력을 만들까요?

작성자 남성섹스테라피(ip:)

작성일 2022-08-17

조회 59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남성이 '마음과 성마음이 몸과 심리에 작용하는 원리'를 알게 되면, 먼저 남성자신의 몸과 마음과 성이 건강하게 변화합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남성에게 ‘최고의 섹스능력’이 만들어집니다.

 

이와 함께 ‘스트레스의 힐링능력’이 만들어지면서 매우 강력한 열정이 생기고, 자신감이 강해지면서 몰입력이 강화됩니다.

 

결국 ‘최고의 섹스능력’을 갖고 있는 최고의 매력적인 남성이 됩니다.

 

이와 같이 남성자신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고, 최고의 섹스능력을 갖고서 남성이라면 누구나 꿈꾸었던 마음의 행복과 함께 일상생활에서의 섹스쾌락을 느끼는 ‘유토피아’의 인생을 살게 됩니다.

 

남자는 섹스지식이 많을수록 섹스능력이 사라집니다. 그래서 남자는 성장과정에서 섹스능력이 모두 사라지게 되면서 섹스능력을 갖고자 끊임없이 섹스욕구를 갖고 섹스지식을 찾습니다.

 

이는 마치 물(섹스지식과 섹스욕구)에 빠져서 살려고 발버둥치면서 허우적거리는 것과 같습니다. 이러면 결국 어떻게 되겠습니까? 섹스능력은 모두 사라지고, 섹스욕구만 강해지면서 끊임없이 섹스지식을 찾게 됩니다.

 

따라서 남성섹스테라피를 통하여 남성자신에게 섹스능력이 전혀 없다는 것을 인정하게 되면, 섹스욕구와 섹스지식이 자신의 몸과 마음을 얼마나 파괴했는지 알게 되면서 비로소 ‘최고의 섹스능력’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이는 마치 물(섹스욕구와 섹스지식)에 빠졌을 때, 스스로 물에서 빠져나와야 비로소 물을 이용할 수 능력을 갖게 되는 것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