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뒤로가기
제목

남성에게 섹스능력은 최고의 가치입니다.

작성자 남성섹스테라피(ip:)

작성일 2022-08-17

조회 39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남성에게 섹스능력은 인생 최고의 가치입니다. 이는 남성이라면 부인할 수 없는 사실이고, 전 세계 모든 남성의 공통된 열망입니다.

 

그래서 섹스능력을 갖고자 하는 열망으로 인하여 '섹스욕구'가 강해지게 되고, 섹스지식, 섹스정보, 섹스테크닉과 섹스방법에 대한 그 어떠한 사소한 것이라도 더 알고 경험하기 위하여 인터넷, SNS, 유튜브, 방송, 논문, 도서, 영상/사진/글을 찾고 자신이 가진 모든 가치를 이용하여 섹스쾌락을 갖고자 합니다. 이렇게 평생을 살고 있습니다.

 

그럼 남성여러분이 알고 있는 섹스능력은 무엇일까요?

 

남성의 섹스능력은 먼저 남성자신이 섹스를 오래도록 쾌락적으로 즐기는 능력을 말하고, 이와 더불어서 섹스상대인 여성이 남성자신에 의하여 강력한 오르가즘을 원없이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능력을 말합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남성여러분이 알고 있고 찾고 있는 모든 섹스지식, 섹스정보, 섹스테크닉과 섹스방법은 모두 '성마음이 마음으로 작용한 후, 마음에 의하여 심리로 나타나는 현상의 하나'일 뿐이고, 이로 인하여 남성자신의 몸과 마음이 파괴되고, 섹스상대인 여성의 몸과 마음도 파괴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충격이죠?

 

여러분은 이러한 사실을 전혀 몰랐을 것입니다.

 

이는 '마음과 성마음이 작용하는 원리'를 전 세계 그 누구도 알지 못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남자와 여저에게 섹스가 어떤 원리로 작용하고 있는지, 몸과 마음이 어떠한 영향을 주고 있는지 누구도 모르고 있었던 것입니다.

 

따라서 '성마음이 작용하는 원리'에 의하여 개발된 남성섹스테라피는 남성에게 ‘최고의 섹스능력’을 만들어서 인생 최고의 가치를 가질 수 있도록 만듭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